[★★추천!]녹색식품님 흰양파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1|조회수82 목록 댓글 3

양파를 좋아하는
1인
어느. 요리에나 즐겨 하기에
녹색식품님 판매방에
문두드리니 이렇게 좋은
양파를 보내 주셨어요

무농약에다
잘생기고 단단한데
쬐끔 구입하라고
하셔서 ᆢ

장마지면 썩는다고
그러시ㅅ네요

퍼뜩 먹고 또
구매 할께요

녹색식품님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1 요즘에 생양파 쌈장에 콕~맛있어요
    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1 양파는 많이 먹어두 좋대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12 저희도 요즘
    제일 즐겨먹는
    양파 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