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를 좋아하는
1인
어느. 요리에나 즐겨 하기에
녹색식품님 판매방에
문두드리니 이렇게 좋은
양파를 보내 주셨어요
무농약에다
잘생기고 단단한데
쬐끔 구입하라고
하셔서 ᆢ
장마지면 썩는다고
그러시ㅅ네요
퍼뜩 먹고 또
구매 할께요
녹색식품님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양파를 좋아하는
1인
어느. 요리에나 즐겨 하기에
녹색식품님 판매방에
문두드리니 이렇게 좋은
양파를 보내 주셨어요
무농약에다
잘생기고 단단한데
쬐끔 구입하라고
하셔서 ᆢ
장마지면 썩는다고
그러시ㅅ네요
퍼뜩 먹고 또
구매 할께요
녹색식품님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