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 로얄제리입니다.
아이스박스 속에 또 아이스박스
야무지게 잘 도착했습니다.
생로얄제리에 대한 설명과
꿀, 도토리화분 맛보기 서비스도 넣어주셨어요.
이건 로얄제리 전용 박스인가 봐요.
냉동제품이라 가운데 아이스팩이 또 있고
10병에 서비스 한병 잘 따라왔습니다.
생 로얄제리 빛깔도 곱지요.
작은 티스푼으로 꿀꺽~
설명서대로 신맛과 약간의 매운 맛 느껴지지만
별다른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공복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오늘은 공복으로 출근해서
미리 준비한 요거트에 섞어서도 먹었습니다.
질병을 앓으신 분이나,
급격히 면역이 떨어진 분들에게 특별이 좋다고 해요.
저는 그냥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려
구입했습니다.
산청댁님,
귀한 생로얄제리 감사히 먹겠습니다.^^
현영도 바로 발급 감사하고요.
https://m.cafe.daum.net/okok8949/N8Ap/1605?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건강한 에너지 가득 충전입니다.ㅎㅎ
-
작성자나여니 작성시간 26.06.12 좋은게 너무 많아요
먹을때 거부감 이릉거 없나요?
쫌 예민해서 망설망설
-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거부감 없었어요.
저는 예민 보다는
가리는게 좀 많은데 개안아요.
내 몸을 위하여~ㅋ -
답댓글 작성자나여니 작성시간 26.06.12 레가토 저는 예민하다보니 가리게 되요 ㅎ
-
작성자산청댁 작성시간 26.06.12 레가토님,
로얄제리 제리 🎶🎵
후기 감사해요😍
건강을 위해 아침에
한스푼씩 저두 먹고
감기 잘 안와요 ^____^
요거트와 함께
생각못한 조합인데요
궁금해서 낼 먹어보려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