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프리미엄 생 로얄제리 - 산청댁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6

 

생 로얄제리입니다.

 

 

아이스박스 속에 또 아이스박스

야무지게 잘 도착했습니다.

 

생로얄제리에 대한 설명과

꿀, 도토리화분 맛보기 서비스도 넣어주셨어요.

 

이건 로얄제리 전용 박스인가 봐요.

냉동제품이라 가운데 아이스팩이 또 있고 

10병에 서비스 한병 잘 따라왔습니다.

 

생 로얄제리 빛깔도 곱지요.

작은 티스푼으로 꿀꺽~

설명서대로 신맛과 약간의 매운 맛 느껴지지만

별다른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공복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오늘은 공복으로 출근해서 

미리 준비한 요거트에 섞어서도 먹었습니다.

 

질병을 앓으신 분이나,

급격히 면역이 떨어진 분들에게 특별이 좋다고 해요.

저는 그냥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려

구입했습니다.

 

산청댁님,

귀한 생로얄제리 감사히 먹겠습니다.^^

현영도 바로 발급 감사하고요.


https://m.cafe.daum.net/okok8949/N8Ap/1605?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건강한 에너지 가득 충전입니다.ㅎㅎ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좋은게 너무 많아요
    먹을때 거부감 이릉거 없나요?
    쫌 예민해서 망설망설
  •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거부감 없었어요.
    저는 예민 보다는
    가리는게 좀 많은데 개안아요.
    내 몸을 위하여~ㅋ
  • 답댓글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레가토 저는 예민하다보니 가리게 되요 ㅎ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12 레가토님,
    로얄제리 제리 🎶🎵
    후기 감사해요😍

    건강을 위해 아침에
    한스푼씩 저두 먹고
    감기 잘 안와요 ^____^

    요거트와 함께
    생각못한 조합인데요
    궁금해서 낼 먹어보려고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