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찰토마토 - 인생과일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3

인생과일님 토마토 넘 좋네요.
크기도 균일하고 상처없이 인물이 좋습니다.
좀 더 익으면 토마토 쥬스 만들려고요.
 
언제나 좋은 상품, 착한 가격, 현영발급
완벽한 인생과일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놓쳐서 아쉬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현영해주시는줄 몰랐네요
    습관이 안되서 잘 안되고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2 망설이다 놓쳤어요.
    가격도 좋고 춘천 토마토 좋은데~~
    또 나오겠죠?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