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찰토마토 - 인생과일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과일님 토마토 넘 좋네요.크기도 균일하고 상처없이 인물이 좋습니다.좀 더 익으면 토마토 쥬스 만들려고요. 언제나 좋은 상품, 착한 가격, 현영발급완벽한 인생과일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놓쳐서 아쉬웠어요 답댓글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현영해주시는줄 몰랐네요습관이 안되서 잘 안되고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2 망설이다 놓쳤어요. 가격도 좋고 춘천 토마토 좋은데~~또 나오겠죠?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