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품님 노오란 햇찰보리쌀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4

거의 매일 잡곡을
먹게 되니
보리쌀 구매시기에
마침 찰보리가 판매방
올라와서 구매
잘 도착했어요

어제 도착 했는데
보이질 않아서 오늘에야
택배 온걸 알고
도착소식 전합니다

아직 맛은 못봤지만
건강한 먹거리 제공 해주시는
녹색식품님
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구매방가기는요
⏬️ ⏬️ ⏬️
https://m.cafe.daum.net/okok8949/QaaV/2187?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2 햇 찰보릿쌀 화성사랑님도 구매 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10키로 구입 했어요
    1키로 포장 이라
    누구 한봉씩 나눠 주기도 좋습니다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2 보리쌀이랑 잡곡밥 맛있게 드셔요
    옆지기님 보리밥이 싫다하여 쌀밥먹어야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잡곡이 맛있는데요
    혈당도 빨리 오르지 않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