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저도 인생과일님 도마토 받았어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3

예쁜도마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도마토 쥬스 만들어 잘 먹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2 공주님 좋은 토마토 보는 혜안이 있어요.
    저는 망설이다 놓쳤어요
    또 나오길 기다려요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갈아서 먹으려고
    구매 했는데 그냥
    썰어서 먹어도 좋으네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빠알갛게 익은 토마토만 보면 기분이 좋아요.
    저도 캐닝해놓고 두고두고
    든든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