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사과. 나오기전.
마지막으로 구매하려고 기다리다 구매했어요
다른때보다. 푸른빛사과가 많았지만
조금 잘라먹어보니. 맛은 괞찮아요
인생과일님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수야 작성시간 26.06.13 가을까지 먹을 거 쟁여야 하지요
알이 작아도 짱짱한 것이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복숭아가 맛나게 익으면
햇사과. 나오기전까지. 복숭아 먹어줘야겠지요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13 사과 참 좋아 하시네요. 잘 보관해 맛있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침에 사과. 반.
달걀2개. 꼭 먹어주려고 노력해요
따로 단백질 섭취가. ~~~
편안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