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일님 사과. 좋아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4

햇사과. 나오기전. 

마지막으로 구매하려고 기다리다 구매했어요

다른때보다. 푸른빛사과가 많았지만

조금 잘라먹어보니. 맛은 괞찮아요

인생과일님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수야 | 작성시간 26.06.13 가을까지 먹을 거 쟁여야 하지요
    알이 작아도 짱짱한 것이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복숭아가 맛나게 익으면
    햇사과. 나오기전까지. 복숭아 먹어줘야겠지요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3 사과 참 좋아 하시네요. 잘 보관해 맛있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침에 사과. 반.
    달걀2개. 꼭 먹어주려고 노력해요
    따로 단백질 섭취가. ~~~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