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품님 노란 찰보리쌀

작성자푸른달 (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8


푹 퍼진 보리쌀밥에


우렁과 슬라이스 표고버섯
넣고 된장끓여서


상추 뜯어 넣고
된장에 비비는걸
좋아해요


10키로 구매 하여 여름 보양식으로 먹으렵니다

녹색식품님 애쓰셨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4 오메나앗~
    보리비빔밥에 우렁강된장 환상의조합
    상추 쭉쭉 찢어넣어
    추릅~맛나긋다요.
    어려운자리는 피하시고
    생리적인 현상~~뿡뿡뿌우웅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 속이 잘못 됐나
    가스가 안 생겨요
    ㅎ ㅎ
  • 작성자크리스탈동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요렇게 비비는거 좋아합니다.ㅎ
    내일은 끓여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케 먹는거 하루 세끼니 도 좋아해요
    가스땜시 내일은
    안드시는 거예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탈동하 | 작성시간 26.06.14 푸른달 (서울) 가스 나오면 감사하지요..
    기본 생리적인거 잘 되시는 분들 부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