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퍼진 보리쌀밥에
우렁과 슬라이스 표고버섯
넣고 된장끓여서
상추 뜯어 넣고
된장에 비비는걸
좋아해요
10키로 구매 하여 여름 보양식으로 먹으렵니다
녹색식품님 애쓰셨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여니 작성시간 26.06.14 오메나앗~
보리비빔밥에 우렁강된장 환상의조합
상추 쭉쭉 찢어넣어
추릅~맛나긋다요.
어려운자리는 피하시고
생리적인 현상~~뿡뿡뿌우웅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제 속이 잘못 됐나
가스가 안 생겨요
ㅎ ㅎ -
작성자크리스탈동하 작성시간 26.06.14 저도 요렇게 비비는거 좋아합니다.ㅎ
내일은 끓여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케 먹는거 하루 세끼니 도 좋아해요
가스땜시 내일은
안드시는 거예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탈동하 작성시간 26.06.14 푸른달 (서울) 가스 나오면 감사하지요..
기본 생리적인거 잘 되시는 분들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