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때가 되니 예쁜 죽순이
나왔네요.
식감도 맛도 좋은걸 알고 있어서
일등으로 신청하고 오늘 바로 받았습니다.
손질해서 보내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예쁜 비파도 듬뿍 보내주셨네요.
달콤하니 맛있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16 오~ 레사님 분죽 벌써 받으셨네요
삶은 분죽 , 비파까지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올레길 작성시간 26.06.17 구석 구석 살펴 주시느라 고맙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레길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무더워 얼음팩을 더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 녹지는 않으셨는지요..?
친사모 레사 식구님.. 도착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얼음이 거의 녹았더라구요
그래도 별 탈없이 잘 받았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