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분죽 (죽순)

작성자레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91 목록 댓글 5

올해도 때가 되니 예쁜 죽순이
나왔네요.
식감도 맛도 좋은걸 알고 있어서
일등으로 신청하고 오늘 바로 받았습니다.
손질해서 보내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예쁜 비파도 듬뿍 보내주셨네요.
달콤하니 맛있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6 오~ 레사님 분죽 벌써 받으셨네요
    삶은 분죽 , 비파까지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올레길 | 작성시간 26.06.17 구석 구석 살펴 주시느라 고맙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레길 |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무더워 얼음팩을 더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 녹지는 않으셨는지요..?
    친사모 레사 식구님.. 도착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얼음이 거의 녹았더라구요
    그래도 별 탈없이 잘 받았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