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일님 신비복숭아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13 목록 댓글 1

신비 복숭아
그맛을 기억 하기에
판매방 올라 온
복숭아 얼른 잡아서
오늘 잘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얌전하게 포장도 좋고
여는 순간 복숭아
은은한 향이 가득
풍겨 나오고
아주 맛나서
몇개 먹고 나니
허기진 속이 가득 찼지요

맛있는 신비 복숭아
안드신 분들 꼭 맛 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생과일님
승승장구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7 첫 신비 복숭아네요.
    맛이 신비로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