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복숭아
그맛을 기억 하기에
판매방 올라 온
복숭아 얼른 잡아서
오늘 잘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얌전하게 포장도 좋고
여는 순간 복숭아
은은한 향이 가득
풍겨 나오고
아주 맛나서
몇개 먹고 나니
허기진 속이 가득 찼지요
맛있는 신비 복숭아
안드신 분들 꼭 맛 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생과일님
승승장구 하세요~~^^
다음검색
신비 복숭아
그맛을 기억 하기에
판매방 올라 온
복숭아 얼른 잡아서
오늘 잘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얌전하게 포장도 좋고
여는 순간 복숭아
은은한 향이 가득
풍겨 나오고
아주 맛나서
몇개 먹고 나니
허기진 속이 가득 찼지요
맛있는 신비 복숭아
안드신 분들 꼭 맛 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생과일님
승승장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