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손님 한 분이 점심때 오신대서 어제 급히 부탁하여 주문한 꽃게 3kg이 오늘 오전 얼음이불 덮고 잘 도착했어요.
얼음이불 걷고 보이는 꽃게 10마리...
어~~
발이 절반이상 떨이진 꽃게들이 또 절반 가까이. 떨어진 발은 안보여요~
발없어도 괜찮아. 몸통이 더 커져 왔겠지...
유튭 찾아 열공하고 열심히 솔질해 씻어 찜 할 준비 완료.
한 마리는 냄새가 쫌 달라 빼놓고 아홉 마리만 찜솥 증기샤워~
서툰솜씨로 열심히 꽃게찜 ✂️ 손질해서 접시에 내놓는대로 냠냠 꿀꺽 해버려 사진이 없네요~ㅎㅎ
살밥도 괜찮고 맛도 좋은 숫꽃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