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숫꽃게(올바른수산님)

작성자수연다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1

귀한 손님 한 분이 점심때 오신대서 어제 급히 부탁하여 주문한 꽃게 3kg이 오늘 오전 얼음이불 덮고 잘 도착했어요.

얼음이불 걷고 보이는 꽃게 10마리...
어~~
발이 절반이상 떨이진 꽃게들이 또 절반 가까이. 떨어진 발은 안보여요~
발없어도 괜찮아. 몸통이 더 커져 왔겠지...
유튭 찾아 열공하고 열심히 솔질해 씻어 찜 할 준비 완료.

한 마리는 냄새가 쫌 달라 빼놓고 아홉 마리만 찜솥 증기샤워~
서툰솜씨로 열심히 꽃게찜 ✂️ 손질해서 접시에 내놓는대로 냠냠 꿀꺽 해버려 사진이 없네요~ㅎㅎ
살밥도 괜찮고 맛도 좋은 숫꽃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7 수연다미님 손님들 잘 대접 받으셨네요. 찜으로 ~좋쵸 고운후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