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무안일꾼님 갈치와 활꽃게🦀 아주 좋습니다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84 목록 댓글 2


야무지게 포장해서 달려온
스티로폼 박스
얼음 꽉 채우고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이벤트 판매 특가로 내놓으신

갈치도 꽃게도
엄청 싱싱 👍👍👍

얼음 꽉 채으셔서 신선도👍

머리 꼬리 손질
싱싱 👍👍👍

꽃게도 다리가
좀 잘린게 있지만
싱싱 👍👍👍


갈치는 다듬어 토막 내어
소금 뿌려서 냉장고
넣고


꽃게는 손질해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지요

꽃게 좋아하는
애들 오면 꽃게탕
해줘야겠어요

목포무안일꾼님
감사합니다
보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먹을께요~~^^

판매방가기는요
⏬️⏬️⏬️
https://m.cafe.daum.net/okok8949/MxYH/1076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야무지게 쟁기셨네요.
    저도 갈치에 급 관심이 갔는데~~
    이집저집 엄마들
    👏👏👏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직도 안주무셨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