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무지게 포장해서 달려온
스티로폼 박스
얼음 꽉 채우고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이벤트 판매 특가로 내놓으신
갈치도 꽃게도
엄청 싱싱 👍👍👍
얼음 꽉 채으셔서 신선도👍
머리 꼬리 손질
싱싱 👍👍👍
꽃게도 다리가
좀 잘린게 있지만
싱싱 👍👍👍
갈치는 다듬어 토막 내어
소금 뿌려서 냉장고
넣고
꽃게는 손질해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지요
꽃게 좋아하는
애들 오면 꽃게탕
해줘야겠어요
목포무안일꾼님
감사합니다
보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먹을께요~~^^
판매방가기는요
⏬️⏬️⏬️
https://m.cafe.daum.net/okok8949/MxYH/10766?svc=cafeapp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