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님 🍑 신비

작성자산청댁|작성시간26.06.19|조회수121 목록 댓글 3

목욜 기도팀 나눠 먹으려고 넉넉히
두상자 시켰는데 큰일이에요
과일러버 꿀서방이 맛나다고 벌써
반상자 먹었어요.
품질 좋은 복숭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새 입맛이 똑 떨어졌는데
복숭아로 연명해요 ㅋㅋ

복숭아님 신비 복숭아 🍑
https://m.cafe.daum.net/okok8949/Mi3T/2933?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신비 신선 너무 좋네요.
    금방 동나는걸 몰랐다지요.
    ㅎㅎㅎ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9 산청댁님
    고운후기 감사해요..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19 복숭아 🍑
    엄청 좋아 보여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