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의 고장 하동 청매실
구매 잘 도착했어요
청매실로 주문했는데
황매실이 섞여 있네요 ㅠㅠ 😭
친구도 저도
청매실이 아니고 ᆢ
크기는 대자로
주문 좋은데 ᆢ
액기스용이라 그냥 씻어서
물기 빼고 액기스 담았지요
매실 생산자님
가꾸시고 따서
보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행 판매 해주신
복순이님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실 10키로
설탕 9키로 넣었지요
https://m.cafe.daum.net/okok8949/R55d/383?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적 있었어요
첨엔 숙성 되는 줄
모르고 두껑 열다가
펑💥 소리와 동시에 손바닥 불난줄 ㅎ
그런데 아까버 우짭니껴. 😭 -
작성자고이 작성시간 26.06.20 손이 빠르셔서 뚝딱 담으셨네요
맛있어져라 주문 얍!!^^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맛있어져라
주문까지 보내 주셨으니
맛나는건 보장되었고요
고이님
액기스 성공 하시길
보고 따라 해보려구요
사실 설탕 넘 많이
넣어서 꺼림찍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이 작성시간 26.06.20 화성사랑 저 오늘 비맞고 텃밭 다녀오느라
기진맥진, 아직 매실은 냉동실 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이 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