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순이님 대행 하동 청매실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72 목록 댓글 12

매실의 고장 하동 청매실
구매 잘 도착했어요
청매실로 주문했는데
황매실이 섞여 있네요 ㅠㅠ 😭

친구도 저도
청매실이 아니고 ᆢ

크기는 대자로
주문 좋은데 ᆢ

액기스용이라 그냥 씻어서
물기 빼고 액기스 담았지요


매실 생산자님
가꾸시고 따서
보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행 판매 해주신
복순이님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실 10키로
설탕 9키로 넣었지요

https://m.cafe.daum.net/okok8949/R55d/383?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적 있었어요
    첨엔 숙성 되는 줄
    모르고 두껑 열다가
    펑💥 소리와 동시에 손바닥 불난줄 ㅎ
    그런데 아까버 우짭니껴. 😭
  • 작성자고이 | 작성시간 26.06.20 손이 빠르셔서 뚝딱 담으셨네요
    맛있어져라 주문 얍!!^^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맛있어져라
    주문까지 보내 주셨으니
    맛나는건 보장되었고요

    고이님
    액기스 성공 하시길
    보고 따라 해보려구요
    사실 설탕 넘 많이
    넣어서 꺼림찍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이 | 작성시간 26.06.20 화성사랑 저 오늘 비맞고 텃밭 다녀오느라
    기진맥진, 아직 매실은 냉동실 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이 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