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에서. 들여오는데
그 향기가 넘 좋았어요
앙 하고. 깨물고 싶었지요
꼭지 따는데 오래 걸리네요
향기 좋은 매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헉~~~
10kg. 종 일 헤매고 있었는데
맛나게 익기를 ~~~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제 매실은 길을 잃고 헤매다 사라졌습니다.
아고 올해는 장아찌 담아 볼까 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이쿠
어디로 갔을까
집 찾아오너라~~~
장아찌용은 지금은 안될것 같아요
내년봄 일찍 구매해서
담아보기로해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6.20 아니 오데를
헤메고 다닐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