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나누어 먹으려
색다른과일로 주문했어요
맛도 좋고 향도 좋은. 살구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죠
아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며
나누어 가지고. 갔어요
반농사꾼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는 입덧때 못먹어
지금도 꼭 먹어보고. 지나갑니다 -
작성자오여사 작성시간 26.06.20 저는 어렸을때 집에 살구나무가 있어서 먹어보긴햇는데 신맛밖에 기억이 안납니다....맛잇다고 하시니 저도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져요. 맛이 궁금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니 아니예요
살구향과 달콤함은. 정말 고급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래된 살구나무 두구루가 있는 집이어서 어려서 살구 엄청 먹었어요.
아침이면 농익은 살구를 아버지가 한바구니씩 마루에 갖다 놓으셨어요 눈비비고 일어나 동생과 먹던
사르르 녹아 향긋하고 부드럽고 달콤했던 그 맛
오래된 얘기~~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정말 그맛이 그립겠네요
자고 일어났는데
달콤한향이. 코끝을 스치고
아버지의 따뜻한 마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