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농사꾼님의 살구 정말 맛있어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159 목록 댓글 6

아이들과 나누어 먹으려

색다른과일로 주문했어요

맛도 좋고 향도 좋은. 살구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죠

아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며

나누어 가지고. 갔어요

반농사꾼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입덧때 못먹어
    지금도 꼭 먹어보고. 지나갑니다
  • 작성자오여사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어렸을때 집에 살구나무가 있어서 먹어보긴햇는데 신맛밖에 기억이 안납니다....맛잇다고 하시니 저도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져요. 맛이 궁금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아니예요
    살구향과 달콤함은. 정말 고급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래된 살구나무 두구루가 있는 집이어서 어려서 살구 엄청 먹었어요.
    아침이면 농익은 살구를 아버지가 한바구니씩 마루에 갖다 놓으셨어요 눈비비고 일어나 동생과 먹던
    사르르 녹아 향긋하고 부드럽고 달콤했던 그 맛
    오래된 얘기~~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 그맛이 그립겠네요
    자고 일어났는데
    달콤한향이. 코끝을 스치고
    아버지의 따뜻한 마음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