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미래님 다시육수용 잡어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2

다시 육수용 잡어 3킬로 구입했어요

어차피 육수 내려면 꽃새우 말린 홍합 멸치 여러 가지 섞어서 육수를 내는데요

잡어를 하면 한방에 맛있는 육수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3키로 3봉지

대파

구수하고 맛있는 육수 만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맛이 좋아요?
    있는거 먹자 하고 구매 안 했는데~~ㅎ
    잘하셨네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0 잡어 육수용으로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