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미래님 꾸득하게 말린가자미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0|조회수77 목록 댓글 4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싼 가격에 올리 왔기에 구입했습니다

약간 꾸득하게말린 가지미 10마리
간이 되지 않아 구워서
양념장 뿌려 먹었습니다
가자미는 맛이 괜찮았는데
아쉬운 건 너무 살밥이 없어서
뼈 추리고 먹을 게 없음

싼 가격이라 이해합니다
다음은 돈 더 내고 도톰한 생선 구입 해야겠습니다

나머지는 조려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날씬한 가자미였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는건 다 날씬이 좋아도 생선은 뚱보가 최고인데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레길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물가자미는 튀겨 먹는 게 맛있습니다.
    모모님 알배기 참가자미로~ 저처럼 뚱뚱이가 좋치요..ㅎㅎ

    폭염에는 농산물도 택배는 조심스러운데
    어떤 수산물 구매하셨을까...
    물가자미 건조하면 살밥이 더 없습니다.

    이 더위에 쿰쿰한 냄새 없이 맛있다니
    가자미 신선도 좋은 상품으로 건조한 것 같습니다.
    남은것 조려서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오랫많입니다 ㅎㅎ 제 글을 읽으셨네요
    남은건 튀겨서 먹어보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그러려니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