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능금이 사과

작성자이쁜옥|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2

아이 깜짝이야~

사과상자 여는순간 엄청커다란사과

한알 썰었는데 접시가득 아삭아삭 달콤

요즘 계절 크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 식감 흠집도 약간 콕~~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2 와우 정말 크네요.
    아삭한 사과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참 사과 저장 기술이 뛰어 난가 봅니다.
    요즘 사과 잘못 구입하면
    퍼슥하거건요.
    맛있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