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무농약블루베리 상품대과 - 무농약블루베리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2|조회수101 목록 댓글 3

 

며칠전 신청한 블루베리 상품대과
아침 일찍 도착되었습니다.
예약 주문 받고 있는 18파이 이상 최상품 대과가 아니라
16파이 이상의 상품 대과라는 설명이 있었어요.

500g 소포장이 상단에 4개, 하단에 4개
합 4키로입니다.
받아보니 싱싱하고 
이 정도도 충분히 굵어요.
무엇보다 중과나 소과가 없다는 점,
달달한 듀크 품종인가 봅니다.
 
벌써 오전 간식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블벨 수확에 애쓰시는 부모님과
무농약블루베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6파이 상품대과는
수시로 올라오는 글 확인해 주시고요,

최상품대과 판매글 링크걸어 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okok8949/Mi3T/292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2 눈에 좋은 블루베리 많이 드시고 건강하셔요.
  •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꼼꼼하게 올려 주신 후기는
    식구님들께 장터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레가토님~~안녕하세요
    상주무농약 블루베리 상품대과4키로
    잘 도착하였네요
    바쁘실텐데 이렇게 고윤후기 올려주시니 정말정말 감사해요
    예쁘게 사진 찍어주셔서 블루베리들이 더 빛이 나네요~
    사진 몇장 데려갈게요^^
    맛있게 드시고 더더욱 건강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