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맛이 그립던 차에 장터방에
반농사꾼님이 살구를 판매하길래
구입했는 대요
영 실망이네요
반농사꾼님이 파는 물건의 후기가
만족스럽다는 후기도 많았지만
불만족 후기도 종종 있었던 차라
망서리다가 구매 했더만요
영 ~~~ 아니네요
닉처럼 본인이 직접 농사를
짓는게 아니라 구매해서 판매를
하다 보니 물건도 확인하지 않고
판매를 하는듯 하네요
택배를 받아 보니
넘 익어서 썩은 것도 많고요
그나마 생생한 것도 넘 익어서
보관하고 먹기에는 어려울
정도네요
첫거래부터 실망이 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공주 카페를 믿고 직접 농사를
지은 것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대 구매해서 판매를
한다면 시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반농사꾼 작성시간 06:38 new
다우니 생산자 가 아니 라는 걸 표기 못해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환불계좌 올려주세요~
고의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올레길 작성시간 03:37 new
선물 보내드리고 민망하셨겠습니다.
친사모는, 생산자님과 중도매인님의 계십니다.
올라오는 상품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온도가 올라갈 때는 생산지에서 당일 수확 발송하지 않아
신선도는 떨어질 겁니다만, 중도매 상품이라도
단단하고 좋은 상품들도 나올 겁니다
장보기는 우리 식구님들의 몫이오니 판매상품 정보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구매하시면 만족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친사모 장터에서 구매한 상품은 구매하실 때 이미지 사진
내용과 확연하게 차이가 날 때는 판매자님의 환불 및 재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속상한 마음 위로해 드립니다.
다우니 친사모 식구님 후기로 말머리를 다시 한번 정비해서 공지로 올려 드렸습니다.
친환경 농산물. 생산자와 / 중도매 분류 말머리를 사용해 주세요
https://cafe.daum.net/okok8949/QdSE/21123
-
답댓글 작성자반농사꾼 작성시간 06:39 new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