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님 한라봉~

작성자태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3

한라봉 잘받았습니다
제가 해야 할일을
다 해서 보내 주셨습니다
하나하나 봉지에 다 담으셔서
냉장고에 넣기만 했습니다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이렇게 해서 보내주셨다고요? 정성이 대단~~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에
    저도 올레길님 정성에
    감탄 했습니다~
    고운댓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친사모에만 있는 지기님 서비스 대단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