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님 한라봉~ 작성자태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라봉 잘받았습니다 제가 해야 할일을다 해서 보내 주셨습니다하나하나 봉지에 다 담으셔서냉장고에 넣기만 했습니다달콤하고 맛있습니다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이렇게 해서 보내주셨다고요? 정성이 대단~~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에저도 올레길님 정성에감탄 했습니다~고운댓글 고맙습니다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친사모에만 있는 지기님 서비스 대단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