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주 무농약블루베리대과. 좋아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2

궁금하에여 얼른. 열어 보았어요

이렇게 알알이.  탱글탱글

물에 한번 흔들어

요구르트. 위에 듬뿍얹어.  맛나게. 먹었어요

맛있는것 먹을때. 느끼는 행복~~~

감사히 잘먹겠 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08:52 new 공주님 무농약 블루베리 드시고 건강합시다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09:09 new 블베는 건강지킴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