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어성초꽃을 보면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4

어성초할배님이 당연 1등으로 떠오릅니더.
어성초잎 생으로도 드신다하는데
한 잎 맛보니
눈물이 앞을 가립디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잠 | 작성시간 26.06.13 눈물이 앞을 가리신다는 표현에
    저는 빵터집니당 ㅎ

    어성초 꽃
    딸기꽃 비슷?

    즐토^^*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13 어성초 하면
    어성초할배님
    당연이죠 ㅎㅎ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3 어성초 꽃이 많이 피었네요.
    어성초가 비염에 좋아 말려 끓여 먹기도 해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4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