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어성초꽃을 보면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성초할배님이 당연 1등으로 떠오릅니더.어성초잎 생으로도 드신다하는데한 잎 맛보니눈물이 앞을 가립디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잠 | 작성시간 26.06.13 눈물이 앞을 가리신다는 표현에저는 빵터집니당 ㅎ어성초 꽃 딸기꽃 비슷?즐토^^*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13 어성초 하면 어성초할배님 당연이죠 ㅎㅎ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3 어성초 꽃이 많이 피었네요.어성초가 비염에 좋아 말려 끓여 먹기도 해요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4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