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오이꽃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4

 

키 크고 날씬하면 더 바랄게 없지요?
만지면 손이 아파요.
어제 쪼꼬미 오이가
오늘 쑤욱~자라있는 걸
지켜보는 재미가 좋아요.

낼 많은 비가 예상되는 가운데
올 수 있는 사람?
(아무 내용 없었음)
하며 단톡 몇군데 올렸더니
두 분이 온다네요.
축~당첨^^
야채 한보따리는 기본,
밥도 사주고 카페도 가고
모처럼 놀자고 했어요.
다시 밭으로 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저두 갈까요?
    소득이 쏠쏠합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당첨되면.
    좋은데 너~~~무
    멀어요.
    가깡 하기엔
    너무먼 당신
    바로 레가토님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49
  • 작성자장미한송이 | 작성시간 26.06.19 오이 호박 고추 먹거리가 푸짐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