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살구색 디기탈리스가 예뻐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2

꽃이름이  어렵다고

저는 점순이라고 불러요

종모양의 꽃잎에

까만점이 많아서요

내친구 점순이는. 그래서 이꽃이 싫다고 하네요

그래서

점순이가 더 보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제친구도 점순이 있어요.
    나이들어서 더 멋들어가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5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