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음악산책

얼굴만 이쁘면 다입니까?

작성자호국(박순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52 목록 댓글 4


♡ 마음이 고와야 사랑받습니다 ♡

얼굴만 이쁘면 뭐합니까?
마음이 고와야 사랑받습니다.  

말을 잘 하면 뭐합니까? 
진실성이 있어야 사랑받습니다.  

웃기만 하면 뭐합니까? 
즐거움을 전해주어야 사랑받습니다.  

부자로 살면 뭐합니까? 
나누어 줄수 있어야 사랑받습니다.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뭐합니까? 
남의 고통도 돌아 볼줄 알아야 
사랑받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면 뭐합니까? 
감미로움이 깃들어야 사랑받습니다.  

글을 잘 쓰면 뭐합니까? 
인간적인 향기가 나타나야 사랑받습니다.  

사랑한다고 외치면 뭐 합니까? 
그 마음에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사랑받습니다. 

♡♡♡
오늘도 당신의
고운 마음이
진실되게, 즐거웁게,
베풀어 주는 마음으로
다른이의 고통도 돌아보는
감미롭고 인간적인 향기를 풍기는
그런 사랑스런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얼굴만 이쁘면 뭐합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현사라여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여자는 일단 예쁘야 되는데~~
  • 답댓글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에. 오신것 같아요
    더위에 어떻게 지내세요
    항상 건강하고
    조금 더 행복하게 살아요~~~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20 마음만 이쁘면. 살기가 편안할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지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음이 고와야지요
    이쁘면 뭐하나
    마음이 고우면
    언제나 손해를 보나
    그래도 마음을 이기는자 없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