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철음식&나의요리

10분 완성 깻잎순 조림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19.06.11|조회수323 목록 댓글 6


깻잎이 마구마구 돋아납니다.

깻잎순, 마늘, 멸치 넣고

물 반컵,간장 한 숟가락 빙 두르니

10분만에 완성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리 | 작성시간 19.06.11 요즘 깻잎순이 아주 부드럽고 맛일때~
    시장이라도 나가봐야겠어요 ㅎㅎ
  • 작성자옥구슬 | 작성시간 19.06.11 벌써 나왔어요~~~
    여기는 이제 손톱만한디요~~~
  • 작성자설야 | 작성시간 19.06.11 깻잎향이 좋아요~
    간단하게 반찬 한가지가 완성되었네요~
  • 작성자아름향기 | 작성시간 19.06.11 깻잎순조림이 참 맛있는 계절이네요~~
    마늘편과 멸치넣고 아주 맛나게 졸이셨네요~~^^
  • 작성자블루션 | 작성시간 19.06.12 입맛 없을때 최고일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