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문어 작성자해양수산|작성시간23.09.17|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빠가 바닷가 쪽으로 발령나서 마을사람들이 잡아다 줬다며 주길래삶아봐요 쭈꾸미인줄 ㅎ무 식초넣고 물끓고 오분삶으니 야들야들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미숙 | 작성시간 23.09.17 연하고 탱글탱글 맛있겠습니다 파시는건줄 알고 좋다말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해양수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9.18 이힛 그죠 야들은한데 너무 꼬맹이에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