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철음식&나의요리

꼬마문어

작성자해양수산|작성시간23.09.17|조회수82 목록 댓글 2

오빠가 바닷가 쪽으로 발령나서
마을사람들이 잡아다 줬다며 주길래
삶아봐요
쭈꾸미인줄 ㅎ

무 식초넣고 물끓고 오분삶으니 야들야들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미숙 | 작성시간 23.09.17 연하고 탱글탱글 맛있겠습니다
    파시는건줄 알고 좋다말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양수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9.18 이힛 그죠
    야들은한데 너무 꼬맹이에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