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철음식&나의요리

영월 배추로 물김치

작성자아무렴그렇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2

영월 배추 2 포기



퇴근하고

부리나케 준비해 담았어요


물김치로 자박자박하게





파프리카 빨강 노랑 썰고

양파 실파 무 썰고



밀가루 풀 묽게 쑤어서


매실청

마늘 파프리카 한 개 양파 생강 무 넣고 갈아



자박자박 한 켠씩 쌓아 두고

간단하게

위에 얹어
물김치로 탄생



잘 익기를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시원하게
    담으셨네요
    숙성 잘되면
    폰때리셔유
    맛보러 갈께요.후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물김치 하나로도 여름 밥상 완전 굿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