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탕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양수산님의 다이버 바지락으로 끓였습니다.냄비 올려두고 부추 서너개 잘라왔죠.뽀얀 국물이 우러나 시원하고조갯살이 쫄깃쫄깃~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지락탕 션하고 졸깃 건강한맛 좋네요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나시원하고맛날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