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철음식&나의요리

바지락탕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2

 

해양수산님의 다이버 바지락으로 끓였습니다.

냄비 올려두고 부추 서너개 잘라왔죠.

뽀얀 국물이 우러나 시원하고

조갯살이 쫄깃쫄깃~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지락탕 션하고 졸깃 건강한맛 좋네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나
    시원하고
    맛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