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가죽과 살사이 부위라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저는 내장 애정녀라^^
몇년전엔 참 잘먹었는데 이젠 질기다는 느낌이 조금 들어유
이열치열 뜨끈한국물로 점심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비 작성시간 22.07.04 옛날 1박2일 이수근님 창녕장에서 드셨지요 ㅋ
-
작성자토토로(수원) 작성시간 22.07.04 땀뻘뻘 흘리면서
맛나게 드셨겠네요~~ㅎ
이동네는 파는곳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루비 작성시간 22.07.04 한번씩 먹고 싶을때 현풍장 가요
-
작성자웰빙 작성시간 22.07.04 현풍장?
어디 소설책에서
본듯한데~~
수구레국밥이 참
궁금하네요^^ -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작성시간 22.07.04 얼큰 뜨끈
맛나보여요
이시간에봐서
침 꼴깍 삼겨요~~^^
해양님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