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구레국밥

작성자해양수산|작성시간22.07.04|조회수236 목록 댓글 12

소 가죽과 살사이 부위라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저는 내장 애정녀라^^

몇년전엔 참 잘먹었는데 이젠 질기다는 느낌이 조금 들어유

이열치열 뜨끈한국물로 점심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2.07.04 옛날 1박2일 이수근님 창녕장에서 드셨지요 ㅋ
  • 작성자토토로(수원) | 작성시간 22.07.04 땀뻘뻘 흘리면서
    맛나게 드셨겠네요~~ㅎ
    이동네는 파는곳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2.07.04 한번씩 먹고 싶을때 현풍장 가요
  • 작성자웰빙 | 작성시간 22.07.04 현풍장?
    어디 소설책에서
    본듯한데~~
    수구레국밥이 참
    궁금하네요^^
  •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 작성시간 22.07.04 얼큰 뜨끈
    맛나보여요
    이시간에봐서
    침 꼴깍 삼겨요~~^^
    해양님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