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박껍질 흰부분 무침

작성자웰빙|작성시간23.06.07|조회수79 목록 댓글 11

수박 속살 맛있는부분
잘라내고
겉껍질에 붙은
흰살만 잘라서 채썰어

까나리액젓,다진마늘,
참기름,참깨,
(대파없어서 패쓰~)
버무렸더니
아삭달달 맛있어요.

지난번에는
소금에 절인후
꼬옥 짜서 위와같이
버무렸는데
맛은 똑같고
방금 만든게
더쉽고, 간단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키할매 | 작성시간 23.06.07 와~ 수박 속껍질 무침 맛나지요

    나도 지난번에 만들어 먹었어요. 만들어서 냉장고에서 하루 지나니 거 와삭와삭~ 오이보다 식감이 훨씬 좋습디다. 맛나게 드이소~
  • 답댓글 작성자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6.07 하루 지나면 더맛있네요?
    접수완료입니다~^^👌
  • 작성자조은세상 | 작성시간 23.06.07 수박은수박대로 맛있게먹고 수박껍질은 나름반찬으로 맛있게먹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울집은 요즘 수박밖에 안먹는데 수박흰부분도 재활용?ㅎ 해야겠어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3.06.08 예전엔 엄마들이
    많이 해주시던 요리
    맛나지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3.06.08 웰빙님,
    오데 남미까지 댕겨오셨나요?ㅎㅎ
    알뜰살뜰 살림꾼으로 인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