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 맛살 무침

작성자모카빈|작성시간25.07.06|조회수76 목록 댓글 1

웅찌님이 주신
레가토님 야채박스에서 기다란 가시오이로
썰어서 게맛살 무침 했어요.
손녀도 먹어야 하기에
초간단 소금 약간 맛살과 통깨만 뿌렸어요.
참기름 넣어도 되지만 산뜻한 맛이 좋아 그냥
샐러드처럼 맛나게 먹었어요.

오이가 길~쭉 씨 있는쪽은 파내고요.

더 얇게 썰어야하는데 채칼이 없어서 굵게 썰었네요.

손녀도 맛있게 먹었어요.
레가토님 야채박스
선물해 주신 웅찌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5.07.07 깔끔 산뜻한 오이 무침 ~요런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