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5 개봉했대요~
조카가 갑자기 토이스토리5 보러 가자는거예요~ㅎ
저는 우디랑 버즈는 아는데,
이번에는 제시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고 해서 조금 궁금해졌습니다.
줄거리 보니까 보니가 태블릿 릴리패드를 갖게 되면서
장난감들이 관심 밖으로 밀려나는 이야기더라구요.
요즘 아이들 생각하면 소재가 좀 현실적이기도 해서
조카랑 보고 나서 얘기할 거리도 있을 것 같아 보기로 했어요.
예매하면서 보니까 토이스토리5 부산 상영관에 더빙도 있고 자막도 있어서 잘 구분해야겠더라구요.
제꺼 예약할 때 카페님들 생각나서 예매 링크 남겨놔요.
아래에서 저는 상영시간표 확인하고 CGV 부산으로 예매했어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도 있으니까 상영관 같이 확인해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