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방 이야기

내마음 별과같이...........

작성자향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아낌 없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자. 

사랑하기에도 모자라는 목숨 
감사하기에도 모자라는 목숨일진데 
그 짧은 인생길에서 
언성을 높이지도 말며 서로의 가슴에 
못질일랑 그만 거두어라. 

즐거워하는 마음으로 살자. 
이해하는 너그러움으로 살자. 

즐거워하기에도 모자라는 목숨 
서로를 이해하기에도 모자라는 목숨일진데 
그 짧은 삶의 길에서 
애닮은 마음으로 살지 말지니라. 

누구에게나 
한번뿐인 짧은 생을 위하여 
슬픈 일일랑은 서로 감싸주고 
즐거운 일일랑은 서로 나누어야 하리니 

사랑하기에도 모자라는 목숨 
감사하는 마음으로도 모자라는 목숨 
아낌없는 마음으로 오늘에 살자.
그 뜨거운 마음으로 오늘을 가자. 

- 행복한 중년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