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타임 -노래 '엘라 피츠제럴드' '루이 암스트롱'- 작성자동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h3kQt14_5OQ?si=Aau7BZbtLwHjaC3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늙었다고 세상사 심란하지 않으리오마는.웬만한 것들, 대충 잊어버리고 사십시다, 친구여.그렇다해도 바른 사나이 왕선생.. 말씀처럼 마음 다잡고 차근차근 되새기며...안정된 마음 찾으시우.남녀 두 사람, 옛 아티스트의 나른한 써머타임이나 들으시면서~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