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당

오월의 노래 (원곡) -노래 '미셀 폴라네프'-

작성자동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2

https://youtu.be/ogQRH-fx1nk?si=o07pmYgJdwaKL4l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월의 노래.
    우리나라 영화 드라마에도 많이 차용된 멜로디.
    그 원곡이랍니다.
    원 제목은 '누가 할머니를 죽였을까?'라네요.
    할머니의 정원이 개발로 인하여 황폐화된 현실을 한탄하며 노래한 것이라는군요.

    왕선생.
    얼마전 언뜻 심란한 마음.... 내비쳤는데.
    무슨일.... 괜찮수? 어디 아프신건 아니고?

    오랜 벗 자취없으니 내가 심란하나이다. ㅎ
  • 작성자wgeeyeun | 작성시간 26.06.23 new 모짜르뜨 <호른 협주곡 1~4번>
    잘 들었습니다.

    5-18 기리는 <오월의 노래>에
    <qui a tue grand'maman>이 차용되어 많이 불러졌군요.
    서민의 저항이 이념의 저항으로.

    오래된 임플란트, 곳곳에 트러블.
    세상 시끄러우니, 노파심에 미국 거주 아들네 걱정에---.
    오랜 숙원(?) 사업, 지역 재 개발.
    막상 분양 신청하고 나니 여러가지 걱정이.

    이래 저래 시간이 해결해 줄 터이니 마음 씀 접어두고
    별 일 없이 <월드 컵> 시청에 밤 잠 설치고 있는 중입니다 ㅎ ㅎ.
    동우 심란케 했다면 죄송.

    벗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fighting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