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other love - jo stafford (chopin 1950, op.10; no.3 in e major tristesse) 작성자wgeeyeu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우 작성시간05:12 new 나의 기쁜 맘 그대에게 바치려하는 이 한 노래를. 들으소서 그대를 위한 이 노래를.....옛 음악 교과서.사춘기의 감성을 슬프게 적셨던 쇼팽의 '이별의 노래'... 가사가 고스란히 기억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