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4

여름은 봄을 기다립니다..

고생햇어..

씨를 뿌리고 새싹을 자라게 햇으니..

 

가을은 여름을 기다립니다..

수고 햇어..

무더운 태양과 비바람을 견디게 햇으니..

 

겨울은 겨울을 기다립니다,,

훌륭해..

모든것을 잘 자라게 해줘서..

피곤하지? 

모든것을 내려놓고

이제 내품에서 쉬도록해

 

봄은 겨울을 기다립니다

잘쉬엇어 ?

이제 일어나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Le Ciel Le Soleil Et La Mer (하늘과 태양과 바다)노래를 듣다 갑자기 이런글이 생각나서 두서없이 써 보앗읍니다,,,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7 계절은 제각기 자신의 할 일은 놓치지 않고 하지요.
    아주 정확하게...
    그 계절의 기온에 맞추어
    우리에게 어떤 때는 풍성함으로
    또 어떤 때는 약간의 모자람으로...

    요즈음은 조금 걱정이 됩니다.
    계절의 기온이 조금씩 뒤바뀌고 있어서...

    글 고맙습니다.
    시인이 되셨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인...ㅎㅎㅎ ... 그냥 노래를 듣다 갑자기 생각나 적어보앗어요...가끔 이런 증상이 오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7 이오 이오 좋은 현상입니다.
    글로 표현하는 것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