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오류 정상적 작동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시물 오류가 잡힌것 같읍니다,,잠시 나마 고생하셧읍니다..이런 고생이 좀 더 배울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습니다.우리야 편하게 듣지만음악을 올리시는 분들이 늘 고생이지요.고맙습니다. 작성자두리야 | 작성시간 26.06.15 고생했습니다그 마음을 알기에 응원합니다 작성자바다랑 |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어요 만땅 응원입니다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7 轉禍爲福苦盡甘來..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