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민석 - 버릇처럼 셋을 센다

작성자ㄱr흐l|작성시간26.06.05|조회수52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5 2015년대 데뷔를 한 가수네요.
    저는 가희님 덕분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곡이 너무 좋습니다.
    가사도 마음에 쏙 들어오고...
    듣고만 있어도 제가 사랑하고 이별을 하는 느낌입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