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5
심연옥씨가 원곡인가요?
이 가요는
황금심여사? 은방울자매 등
그 외 여러 가수 통해 들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5 내일은 현충일
가사보면
영광의 길은 6.25전쟁 참가로 생각됩니다
안싸우고 이기면 좋지만
적이 남침한다면
필승과 함께 초토화 시켜야 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5 선배 군인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먼저 세상 떠나신
순국선열 열사분들께 잠시 묵념 올립니다
대한민국 만세! -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05 가사를 보니 구구절절 뜻이 담겨있네요.
내일이 현충일이라 더 그런 생각이...
전쟁이 날 때마다 남편을 잃은 여자들이 많이 생기지요
그때나 지금이나...
고맙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