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희 - 전우가 남긴 한마디 작성자바다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6 허성희...이 노래만 생각나네요.다른 곡은 있는지도 모르지만이 곡은 저도 예전에는 부르고 했답니다.남자로 태어나지 않았지만전쟁은 모두의 비극입니다.고맙습니다.좋은 밤 보내세요. 작성자元通 | 작성시간 26.06.07 공병대에서 계속나오던 노래.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