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성희 - 전우가 남긴 한마디

작성자바다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6 허성희...이 노래만 생각나네요.
    다른 곡은 있는지도 모르지만
    이 곡은 저도 예전에는 부르고 했답니다.

    남자로 태어나지 않았지만
    전쟁은 모두의 비극입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작성자元通 | 작성시간 26.06.07 공병대에서 계속나오던 노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