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가는 거야 나를 믿어 내가 주는 느낌 그걸 믿는거야 내겐 너무 아름다운 너의 밤을 지켜주겠어 우린 오늘 아무일도 없겠지만 그대가 원한다면 언젠가 이 세상의 모든 아침을 나와 함께 해줘 이미 알고 있어 흔들리는 너의 눈에 담긴 두려움 우린 오늘 아무일도 없겠지만 그대가 원한다면 언젠가 이 세상의 모든 아침을 나와 함께 해줘 다시 한번 자신있게 말하지만 나를 믿고 있다면 언젠가 이 세상의 모든 아침을 나와 함께 해줘 나와 함께 해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9
이 곡은
처음 나왔을 때 들었던 곡이죠
잔잔한 파도소리와 함께
아늑하게 들었던 기억입니다
예쁜 꿈꾸듯
그당시 꽤 좋아 했던 노래였죠
지금 이곡은 편곡되어
예전의 차분한 느낌보다는
발랄함으로 바뀐 느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https://64.media.tumblr.com/7e5985313b947cb182eb422f99ba0180/92d223cb30513579-b7/f44f41f408dddf2bf462428f3f179f7beb154d6b.mp3
오리지날 음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10 두리야 챙겨주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