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보니스 - 마지막 편지

작성자라떼는말이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4

잊어달라는 그 한마디가
거짓말 같아서 거짓말 같아서
다시 또 읽어보는 마지막 너의 편지

밤새워 울까요 그러면 잊어질까
긴긴날 맺은 사랑 그러면 잊어질까

잊어달라는 그 한마디가
믿을 수 없어서 믿을 수 없어서
다시 또 읽어보는 마지막 너의 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꽃전사 | 작성시간 26.06.09 이곡을 들으면 정말 눈물이 나려합니다.
    어릴적 에보니스가 부른 영원히 사랑하리,
    진실... 이런 노래들을 참 좋아했었습니다.
    이제 나이 많이 먹고 들으니 아련해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09 이 곡이 에보니스 곡인가요?
    다른 가수도 불렀던 기억이 나는데...

    고맙습니다.
    추억의 곡은 그냥 좋지요.
    우리에겐...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꽃전사 | 작성시간 26.06.09 이용복도 불렀고 에보니스는
    1974년도에 불렀네요.
  • 답댓글 작성자元通 | 작성시간 26.06.09 이노래는 임훈일이 부른 노래 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