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수 - 원곡:진시몬 Covered by 에이세븐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5

아직도 모르겠어 난 정말 꿈이라 생각해야하는지 너 떠난 그 길목에서 널 기다리는데 세월 모두 흘러간나 잊혀진 건 아닌데 되돌아 보는 그 길은 너무나도 멀었어 널 매일 생각했어 보이지않는 환상을 쫓고있어 그리워 목이메여 눈물 흘려도 눈물 닦가도 언제간 돌아 올 꺼라 믿었는데 그대여 제발 내게로 돌아와줘요 내 맘은 오직 그대 뿐인걸 꿈속에서도 눈을 떠봐도 온통 너의 모습 그 뿐인걸 널 매일 생각했어 보이지않는 환상을 쫓고있어 그리워 목이메여 눈물 흘려도 눈물 닦가도 언제간 돌아 올 꺼라 믿었는데 그대여 제발 내게로 돌아와줘요 내 맘은 오직 그대 뿐인걸 꿈속에서도 눈을 떠봐도 온통 너의 모습 그 뿐인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나의 게시물이 두개로 나오는 현상
    글 소스가 하나인데...
  •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팝방처럼 왁꾸를 써야되나?
    그럼 오른쪽엔 뭘로 채우지? ㅋ
    미치겠다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1 이오님 의 말씀처럼
    음악만 잘 들리면 되지요.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하시다 보면 정상적으로 되겠지요.
    고맙습니다.,

    진시몬은 남자지만 예쁜 가수지요.
    그런데 목소리가 진시몬이 아닌 것 같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AI로 제작된 곡입니다
  • 작성자元通 | 작성시간 26.06.12 AI / 미스 / 미스터 트롯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하기는 해요

    포스팅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