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lum-Gimbap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12|조회수6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元通 | 작성시간 26.06.13 김밥. 칠성 사이다 보물찾기. 큭 사이다 한모금 마시면
    콧물이 쏟아 졌었는데 요즘은 하도 단련이 되서 꽝 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소풍을 말한는군요..지금은 소풍이 있는지 조차 모르겟어요..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4 Plum-Gimbap
    제목보고 웬 팝송이 여기에?

    접속해 보니 가요입니다

    그런데 이 곡 아는 곡인데
    제목은 자세히 읽어보니 김밥?
    가수는 플럼?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혹시라도 제목으로 저작권을 발견할까봐 ..ㅎㅎㅎ 그래서 영어로 ..자두의 김밥.. plum 이 먹는 자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괜찮은 발상입니다

    많은 기대 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