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은하 -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48 목록 댓글 4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날 위해 슬퍼 말아요
그렇게 바라보지 말아요 의미를 잃어버린 그 표정

날 사랑하지 말아요 너무 늦은 얘기잖아요
애타게 기다리지 말아요 사랑은 끝났으니까 그대 왜 나를

그냥 떠나가게 했나요 이렇게 다시 후회할 줄 알았다면
아픈 시련 속에 방황하지 않았을텐데 사랑은 이제

내게 남아있지 않아요 아무런 느낌 가질 수 없어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그대 왜 나를 그냥 떠나가게 했나요
이렇게 다시 후회할 줄 알았다면 아픈 시련 속에

방황하지 않았을 텐데 사랑은 이제 내게
남아있지 않아요 아무런 느낌 가질 수 없어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카페 정상화에 축하드리며 게시글 동참합니다

    글은 전부터 쓰던 방식이 통하는군요

    center 나 pre 등 태그가 적절이 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랑 | 작성시간 26.06.16 카페 정상이라구요 정말인가요 아고```방가운소식 불편했는지
    다음에서 왜그랬데요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6 이은하를 보니 좋아보이네요.
    지금은 볍으로 이상하게 변했지만
    차츰 나아지는 모습이더군요,

    약간 허스키면서 감성적인 소리가
    매력이 있지요.

    고맙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좋은 시간 가지세요.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20 이은하 노래
    무조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