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날 위해 슬퍼 말아요 그렇게 바라보지 말아요 의미를 잃어버린 그 표정 날 사랑하지 말아요 너무 늦은 얘기잖아요 애타게 기다리지 말아요 사랑은 끝났으니까 그대 왜 나를 그냥 떠나가게 했나요 이렇게 다시 후회할 줄 알았다면 아픈 시련 속에 방황하지 않았을텐데 사랑은 이제 내게 남아있지 않아요 아무런 느낌 가질 수 없어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그대 왜 나를 그냥 떠나가게 했나요 이렇게 다시 후회할 줄 알았다면 아픈 시련 속에 방황하지 않았을 텐데 사랑은 이제 내게 남아있지 않아요 아무런 느낌 가질 수 없어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카페 정상화에 축하드리며 게시글 동참합니다
글은 전부터 쓰던 방식이 통하는군요
center 나 pre 등 태그가 적절이 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랑 작성시간 26.06.16 카페 정상이라구요 정말인가요 아고```방가운소식 불편했는지
다음에서 왜그랬데요 -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16 이은하를 보니 좋아보이네요.
지금은 볍으로 이상하게 변했지만
차츰 나아지는 모습이더군요,
약간 허스키면서 감성적인 소리가
매력이 있지요.
고맙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좋은 시간 가지세요.
-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20 이은하 노래
무조건 좋습니다